남원시, 설 명절맞이 남원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시!

  • 즐겨찾기 추가
  • 2023.12.04(월) 17:28
남원
남원시, 설 명절맞이 남원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시!
- 1월 22일부터 2월 14일까지 직거래 및 온라인 장터 판매 활동 전개
  • 입력 : 2021. 01.21(목) 16:53
  • 노용환 기자
남원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남원시 우수 농·특산품을 홍보·판매하고자 설명절 선물산업전 참가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홍보·판매를 추진할 계획이다. / 사진
남원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남원시 우수 농·특산품을 홍보·판매하고자 설명절 선물산업전 참가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홍보·판매를 추진할 계획이다.

더불어 남원시 로컬푸드 직매장에서도 자체적으로 설 명절 농·특산품 판매행사를 가질 계획이다.

또한 올해에도 코로나19로 인하여 수도권 및 서초구청, 구로구청 등 자매결연도시에서 추진 예정이었던 오프라인 직거래장터를 취소하고, 소비자들이 쉽게 남원시 농·특산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수도권 결연도시와 협조하여 비대면 온라인 홍보·판매 특별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.

이 밖에도 남원시 농특산물 쇼핑몰인 남원사이버장터(www.namwonlove.co.kr)와
전북도에서 운영하는 거시기장터(www.jbplaza.com) 및 우체국에서 운영하는 쇼핑몰(mall.epost.go.kr) 남원 농·특산품 남원브랜드관도 개설, 설맞이 특별 기획전 프로모션을 진행,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산농가·업체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.

특히 할인쿠폰 발급과 포인트 적립, 택배비 지원 등 설 명절 홍보·판매에 주력할 계획이다.

한편 시는 이번 설맞이 판매행사에서 제수용으로 사용될 남원 농산물 공동브랜드 춘향애인 농산물 딸기, 사과, 배와 농·특산품인 김부각, 추어탕, 한과, 떡국떡, 꿀, 장류, 참기름 및 특산품인 목기, 허브 선물셋트를 전국 소비자들에게 남원 농·특산품 우수성을 홍보하고, 판매가 확대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지원할 예정이다.
노용환 기자 honam7800@hanmail.net
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